2022학년도 2학기 재학생 기숙사 입사 안내

 

 

 

2022-2학기 기숙사 입사와 관련하여 입사지원서, 건강진단서, 관리비, 식비 제출 방법을 아래와 같이 안내 하오니 학생 여러분께서는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입사대상 및 기간

. 기숙사 입사대상 : 2022-2학기 재학생중 기숙사 입사 희망자

. 기숙사 입사기간 : 2022. 8. 27.() - 8. 28.() 18:00까지

. 입사시 배정건물 : 여자(성문관), 남자(성학관, 성도관)

 

2. 제출서류

. 입사지원서

- 제출 방법 : 금강대학교 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 후 기타/기숙사 입사신청서 작성 및 저장[첨부1]

- 신청 기한 : 2022. 8. 8()~ 8. 15()

. 건강진단서(2022-2학기 신규입사 사생에 한함, 2022-1학기 및 하계방학 사생제외)

- 거주 지역 병원 및 보건소에서 검진(필수 검사항목 : 흉부 방사선 촬영, B형간염-항원항체)

- 제출 방법
(1) 금강대학교 종합정보시스템 -기숙사 입사신청서 작성 시 PDF 또는 JPG 파일로 첨부[첨부2]

주민번호 뒷자리는 가리거나 삭제 처리하여 제출
(2) 부서 메일로 진단서를 이메일 제출 (제출주소: dorm@ggu.ac.kr)

- 문의 사항 : 041-731-3611 - 3612

- 제출 기한 : 2022. 8. 8.() - 8. 15() 까지

. 제출서류[입사지원서, 건강진단서(2022-2학기 신규입사생)] 기한 내 미제출시 기숙사 입사 불가

 

3. 기숙사비 및 식비: 1,380,000(기숙사 관리비 : 660,000+ 식비 : 720,000(60*3*4,000)

. 관련내용

- 식비는 8/29~12/16 기간 동안의 월~목으로 산출함.(금토일, 공휴일 및 대체공휴일은 산출일자에서 제외함)

- 식비의 경우 의무식을 원칙으로 함. , 급식평가 위원회에서 정하는 의무식 제외대상의 경우 제외[첨부3]

- 카드키의 경우 재발급이 필요한 경우 종합정보시스템 내 입사신청 시 반드시 체크

- 관리비 문의사항 : 기숙사 (041-731-3611)

- 식비 및 카드키 관련 문의사항 : 경영지원팀 (041-731-3312)

. 납부기간 : 2022. 8. 8.() - 8. 15.() 까지

기간 내 입금이 확인되지 않을 경우 미 입사로 간주

. 납부계좌 : 학생개인별 가상계좌는 종합정보시스템 입사지원서에 표기되어 있음

. 관리비 및 식비 합계 금액을 본인의 가상계좌 번호에 입금하시기 바랍니다.

 

4. 입사를 위한 버스운행

. 버스운행일자: 2022.08.27(), 08.28() / 2회 운행

. 버스운행에 따른 노선표

[8.27()] 본교(13:00)- 대전역(14:30) - 대전터미널(14:40) - 본교(15:50)

[8.28()] 본교(13:00)- 대전역(14:30) - 대전터미널(14:40) - 본교(15:50)

 

 

 

5. 코로나19 관련 안내사항

. 모든 입사자는 입사 시에 체온을 점검할 예정이며, 발열(37.5이상) 및 호흡기 이상 증상이 있는 경우 기숙사

입사가 불가함

. 코로나 확산을 고려하여 모든 사생에 대하여 11실로 호실을 제공함을 원칙으로 하며, 상황 발생 시 학교의

지침과 매뉴얼에 준수하는 서약서를 입사 시에 작성, 제출해야함

. 본인 입사일 기준 24시간 이내 실시한 자가진단키트 음성 확인을 입사 시 층장에게 제출해야 함. 입사 당일 미제출자는

기숙사 입사 불가.

 

 


 

2022. 7. 30.

 

 

금강대학교 기숙사 총사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