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사신청 안내
신청 안내
기숙사 입사 신청 기간은 아래와 같으며, 정확한 일정은 홈페이지에 공지합니다.
- 신입생
-
- · 수시 : 등록을 필한자로 신청기간 공고 일정에 따라
- · 정시 : 등록을 필한자로 신청기간 공고 일정에 따라
- 재학생
- 학기별, 방학 중 기간 공고 후 시행
- 복학생
- 방학 중 기간 공고 후 시행
- 편입생
- 방학 중 기간 공고 후 시행
신청 방법
기간 공고 후 웹 통합정보시스템에 접속하여 신청
기숙사비 납부 방법
- · 기숙사비는 학기별 방학 중 홈페이지에 내역 공지
- · 입금은 웹종합정보시스템 입사신청서에 표기된 개인별 가상계좌로 송금
- · 정해진 기간 내에 납부하지 않을 경우 입사 및 방 배정에서 제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