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영역
본문으로 바로가기

 

공지사항

2021학년도 2학기 재학생 기숙사 입사 안내
이름 : 관리자 | 작성일 : 2021.07.27 16:45 | 조회수 : 8321


20212학기 재학생 기숙사 입사 안내

 

2021-2학기 기숙사 입사와 관련하여 입사지원서, 건강진단서, 관리비, 식비 제출방법을 아래와 같이 안내 하오니 학생 여러분께서는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입사대상 및 기간

. 기숙사 입사대상 : 2021-2학기 재학생중 기숙사 입사 희망자

. 기숙사 입사기간 : 2021. 8. 28.() - 8. 29.() 21:30까지

 

2. 제출서류

. 입사지원서

- 제출 방법 : 금강대학교 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 후 기타/기숙사 입사신청서 작성 및 저장(첨부1 참고)

- 문의 사항 : 041-731-3611 ~ 3612

. 건강진단서

- 거주 지역 병원 및 보건소에서 검진(필수 검사항목 : 흉부 방사선 촬영, B형간염-항원항체)

- 제출 방법 : 금강대학교 종합정보시스템 -기숙사 입사신청서 작성 시 PDF 또는 JPG 파일로 첨부(첨부2 참고)

주민번호 뒷자리는 가리거나 삭제 처리하여 제출

- 문의 사항 : 041-731-3622

. 입사지원서 및 건강진단서 제출기간 : 2021. 8. 9.() - 8. 13.() 17:00까지

. 입사지원서 및 건강진단서 기한 내 미제출시 기숙사 입사 불가

 

3. 기숙사비 내역

. 기숙사비

- 총액 : 1,242,500원

  (기숙사 관리비 : 529,000+ 식비 : 708,000(59*3*4,000) + 건물 출입 카드키 : 5,500)

- 식비는 8/30~12/16 기간 동안의 월~목으로 산출함.(금토일, 공휴일 및 대체공휴일은 산출일자에서 제외함)

- 관리비 문의사항 : 기숙사 (041-731-3611)

- 식비 및 건물 출입 카드키 문의사항 : 경영지원팀 (041-731-3322)

. 납부기간 : 2021. 8. 9.() - 8. 13.() 17:00까지

. 납부계좌 : 학생개인별 가상계좌는 종합정보시스템 입사지원서에 표기되어 있음.

. 관리비 및 식비 합계 금액을 가상계좌에 입금하시기 바랍니다.

 

4. 입사를 위한 버스운행 : 추후 안내 예정

 

5. 코로나19 관련 안내사항

. 모든 입사자는 입사 시에 체온을 점검할 예정이며, 발열(37.5이상) 및 호흡기 이상 증상이 있는 경우 기숙사 입사가 불가함

. 본인 입사일 기준 5일 이내 실시한 코로나19 PCR 검사(음성) 확인서(또는 문자 확인 인쇄물)를 입사 시에 제출해야 함. 입사 당일 미제출자는 기숙사 입사 불가.

 

※ 입사 시 준비용품

        ‣ 필수 지참 : 침구류(이불, 베개, 매트리스 커버 등)

        ‣ 선택 지참 : 욕실용품(세면도구, 슬리퍼, 드라이기 등), 세탁청소용품 (휴지통, 물티슈, 화장지, 세제, 섬유 유연제,

                             빗자루 등), 그 외 개인용품 지참



 

2021. 7. 27.

 

금강대학교 기숙사 총사감


share
QRcode
  • twitter
  • facebook
  • clog
  • delicious
첨부파일
 
List Gallery Webzine RSS FEED

번호 섬네일 제목 이름 작성일
2024학년도 1학기 기숙사 방 배정 안내2024학년도 1학기 기숙사 방 배정을 첨부와 같이 안내하오니 입사에 참고바랍니다.신입생 및 편입생 같은 경우는 아직 ...
관리자 2024.02.22
2024학년도 1학기 사생회 층장 심사결과를 아래와 같이 알려드립니다. 1. 층장 선발 확정자 구분성명학번학과비고남오 * 혁2018*****행정학 전공 이 * 규2019...
관리자 2024.02.22
[기숙사 사무실 전화번호 변경 안내]학교 교내 전화번호 변경에 따라 기숙사 사무실 전화번호가 변경되었으니 참고바랍니다. 041-731-3063~3064
관리자 2023.06.27
80
2024학년도 1학기 사생회 층장 선발 안내기숙사 사생들에 대한 방과 후 외박, 외출 및 점호 등 기숙사 생활에 대한 전반적인 관리를 위하여 아래와 같이 2024...
관리자 2024.02.02
79
2024학년도 1학기 기숙사 입사 안내   2024-1학기 기숙사 입사와 관련하여 입사지원서, 건강진단서, 관리비, 식비 제출방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학생...
관리자 2024.02.02
78
2023학년도 동계방학 기숙사 방 배정 안내2023학년도 동계방학 기숙사 방 배정을 첨부와 같이 안내하오니 입사에 참고바랍니다.2023. 12. 22.금강대학교 기숙...
관리자 2023.12.22
77
2023학년도 동계방학 사생회 층장 심사결과를 아래와 같이 알려드립니다. 1. 층장 선발 확정자 구분성명학번학과비고남이 * 규2019*****경영학 전공 여하 * ...
관리자 2023.12.22
76
2023학년도 동계방학 사생회 층장 선발 알림   2023학년도 동계방학 기숙사 사생들에 대한 생활관리(외박, 외출, 점호 등) 및 기숙사 업무지원 등을 위한 ...
관리자 2023.12.06
75
2023학년도 동계방학 기숙사 입사 안내   2023년 동계방학 기숙사 입사와 관련하여 입사지원서, 건강진단서, 관리비, 식비 제출방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
관리자 2023.12.06
74
2023학년도 2학기 기숙사 방 배정 안내2023학년도 2학기 기숙사 방 배정을 첨부와 같이 안내하오니 입사에 참고바랍니다.2023. 08. 21.금강대학교 기숙사 총사감
관리자 2023.08.21
73
2023학년도 2학기 사생회 층장 선발기준 안내 1. 선발목적 : 기숙사 사생들에 대한 방과 후 외박, 외출 및 점호 등 기숙사 생활에 대한 전반적인 관리   2...
관리자 2023.08.02
72
2023학년도 2학기 재학생 기숙사 입사 안내   2023-2학기 기숙사 입사와 관련하여 입사지원서, 건강진단서, 관리비, 식비 제출방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
관리자 2023.08.01
71
2023학년도 하계방학 기숙사 방 배정 안내2023학년도 하계방학 기숙사 방 배정을 첨부와 같이 안내하오니 입사에 참고바랍니다.성도관 -> 성학관 / 성문관 B...
관리자 2023.0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