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영역
본문으로 바로가기

 

공지사항

2024학년도 2학기 재학생 기숙사 입사 안내
이름 : 관리자 | 작성일 : 2024.08.01 18:09 | 조회수 : 1482

2024학년도 2학기 기숙사 입사 안내

 

 

2024-2학기 기숙사 입사와 관련하여 입사지원서, 건강진단서, 관리비, 식비 제출방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학생 여러     분께서는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입사대상 및 기간

. 기숙사 입사대상 : 2024-2학기 기숙사 입사 희망자

. 기숙사 입사기간 : 2024. 8. 31.() - 9. 1.() 18:00까지

. 입사시 배정건물 : 여자(성문관) , 남자(성학관)

 

2. 제출서류

. 입사지원서

- 제출 방법 : 금강대학교 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 후 기숙사 입사신청 작성 저장[첨부1]

- 신청 기한 : 2024. 8. 7()~ 8. 15()

. 건강진단서 : 복학생 제출요망(2024.하계방학 잔류자는 건강진단서 제출 제외)

- 거주 지역 병원 및 보건소에서 검진(필수 검사항목 : 흉부 방사선 촬영, B형간염-항원항체)

- 제출 방법
  (1) 금강대학교 종합정보시스템 -기숙사 입사신청서 작성 시 PDF 또는 JPG 파일로 첨부[첨부2]

주민번호 뒷자리는 가리거나 삭제 처리하여 제출
  (2) 부서 메일로 진단서를 이메일 제출 (제출주소: dorm@ggu.ac.kr)

- 문의 사항 : 041-731-3063~3064

- 제출 기한 : 2024. 8. 7.() - 8. 23() 까지

. 제출서류(입사지원서, 건강진단서) 기한 내 미제출시 기숙사 입사 불가

 

3. 기숙사비 및 식비: 1,530,000(기숙사 관리비 : 660,000+ 식비 : 870,000(58*3*5,000)

. 관련내용

- 식비는 9.2~12.20 기간 동안의 월~목으로 산출함.(금토일, 공휴일 및 개교기념일은 산출일자에서 제외함)

- 식비의 경우 의무식을 원칙으로 함. , 급식평가 위원회에서 정하는 의무식 제외대상의 경우 제외[첨부3]

- 관리비 문의사항 : 기숙사 (041-731-3063)

- 건물 출입 임시 카드 키

    교내 모든 출입은 학생증으로만 가능하오니, 학생증 관련 사항은 추후 학사공지 확인(2월 중)

   - 기숙사 입사기간 : 2024.8.31.()~9.1() 복학생 입사 시 임시 출입 키 발급

- 식비 및 카드키 관련 문의사항 : 경영관리팀 (041-731-3314)

. 납부기간 : 2024. 8. 7()~ 8. 15()

기간 내 입금이 확인되지 않을 경우 미 입사로 간주

. 납부계좌 : 학생개인별 가상계좌는 종합정보시스템 입사지원서에 표기되어 있음

. 관리비 및 식비 합계 금액을 본인의 가상계좌 번호에 입금하시기 바랍니다.

 

4. 입사를 위한 버스운행

. 버스운행일자: 2024. 8. 31()~9.1() / 2회 운행

. 버스운행에 따른 노선표

[8.31()] 본교(13:00)- 대전역(14:30) - 대전터미널(14:40) - 본교(15:50)

[9. 1()] 본교(13:00)- 대전역(14:30) - 대전터미널(14:40) - 본교(15:50)


share
QRcode
  • twitter
  • facebook
  • clog
  • delicious
첨부파일
 
List Gallery Webzine RSS FEED

번호 섬네일 제목 이름 작성일
2024학년도 2학기 기숙사 방 배정 안내2024학년도 2학기 기숙사 방 배정을 첨부와 같이 안내하오니 입사에 참고바랍니다.2024. 08. 28.금강대학교 기숙사 총사감
관리자 2024.08.28
2024학년도 2학기 사생회 층장 심사결과를 아래와 같이 알려드립니다. 1. 층장 선발 확정자 구분성명학번학과비고남박 * 호2022*****행정학 전공 여최 * 민20...
관리자 2024.08.22
[졸업생을 위한 기숙사 입사 안내 (안)]  기숙사에서는 「한국형 Liberal Arts College 금강대학교」 특성화에 맞춰 「졸업 후 3년 사후관리 체계 구축 : 4+3...
관리자 2024.08.12
[기숙사 사무실 전화번호 변경 안내]학교 교내 전화번호 변경에 따라 기숙사 사무실 전화번호가 변경되었으니 참고바랍니다. 041-731-3063~3064
관리자 2023.06.27
89
[기숙사 입사신청 연장 안내]기숙사 입사신청 기간을 아래와 같이 연장합니다. 기간내에 입사신청과 기숙사관리비 및 식비 납부해주시길 바랍니다.-연장일자 ...
관리자 2024.08.16
88
2024학년도 2학기 사생회 층장 선발기준 안내 1. 선발목적 : 기숙사 사생들에 대한 방과 후 외박, 외출 및 점호 등 기숙사 생활에 대한 전반적인 관리   2...
관리자 2024.08.01
2024학년도 2학기 기숙사 입사 안내     2024-2학기 기숙사 입사와 관련하여 입사지원서, 건강진단서, 관리비, 식비 제출방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관리자 2024.08.01
86
2024학년도 하계방학 사생회 층장 심사결과를 아래와 같이 알려드립니다. 1. 층장 선발 확정자 구분성명학번학과비고남박 * 호2022*****행정학 전공 여최 * ...
관리자 2024.06.23
85
[졸업생을 위한 기숙사 입사 안내 (안)]     기숙사에서는 「한국형 Liberal Arts College 금강대학교」 특성화에 맞춰 「졸업 후 3년 사후관리 체계 구...
관리자 2024.06.05
84
2024학년도 하계방학 사생회 층장 선발 알림   2024학년도 하계방학 기숙사 사생들에 대한 생활관리(외박, 외출, 점호 등) 및 기숙사 업무지원 등을 위한 ...
관리자 2024.05.22
83
2024학년도 하계방학 기숙사 입사 안내     2024-하계 방학 기숙사 입사와 관련하여 입사지원서, 건강진단서, 관리비, 식비 제출방법을 아래와 같이 안...
관리자 2024.05.22
82
2024학년도 1학기 기숙사 방 배정 안내2024학년도 1학기 기숙사 방 배정을 첨부와 같이 안내하오니 입사에 참고바랍니다.신입생 및 편입생 같은 경우는 아직 ...
관리자 2024.02.22
81
2024학년도 1학기 사생회 층장 심사결과를 아래와 같이 알려드립니다. 1. 층장 선발 확정자 구분성명학번학과비고남오 * 혁2018*****행정학 전공 이 * 규2019...
관리자 2024.02.22
80
2024학년도 1학기 사생회 층장 선발 안내기숙사 사생들에 대한 방과 후 외박, 외출 및 점호 등 기숙사 생활에 대한 전반적인 관리를 위하여 아래와 같이 2024...
관리자 2024.0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