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영역
본문으로 바로가기

 

공지사항

2019학년도 2학기 기숙사 입사 공지
이름 : 관리자 | 작성일 : 2019.07.10 11:36 | 조회수 : 8247

2019 - 2학기 기숙사 입사에 따른 관리비 및 식비 안내


2019-2학기 기숙사 입사와 관련하여 관리비, 인터넷비, 식비 등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학생 여러분께서는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대상 : 2019-2학기 학부 및 대학원 재학생중 기숙사 입사 희망자

2. 입사신청

   가. 제출서류 : 기숙사 입사지원서 및 건강 진단서(입사 2개월내 건강진단서 에 한함) 1

       ※ 건강검진서는 방학중 각자 병원 및 보건소에 검진하여 제출

       ※ 입사 시 건강검진 미제출자는 방 배정 및 입사제외

   나. 제출기간 : 201982() - 86() 18:00까지

   다. 제출처 : 기숙사 사무실

   라. 입사지원서 제출방법 : 이메일(kyl@ggu.ac.kr) 또는 팩스(041-731-3709), 우편 등 이용

       - 학부생 : 종합정보시스템에서 신청 가능

       - 대학원생 : 기숙사 홈페이지 서식모음에서 다운 후 작성 제출

   마. 건강진단서 제출방법 : 이메일(kyl@ggu.ac.kr) 또는 팩스(041-731-3709), 우편 및 직접제출

3. 입사기간 : 2019831() - 91() 21:30까지(기간 반드시 준수)

4. 관리비

   가.납부금액 (단위:)

대 상

관리비

청소보증금

식비

납부금액

비 고

2009-2011년도 입학생

249,500

30,000

619,500

899,000

인터넷비 포함

20122019년도 입학생

499,000

30,000

619,500

1,148,500

기숙사 키 보증금

10,000

-

-

-

입사시 사무실 납부

   나. 납부기간 : 201982() - 86() 18:00까지

   다. 납부계좌 : 학생개인에게 가상계좌가 부여되며 계좌번호는 종합정보시스템내 기숙사 입사지원

                  화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식비 산출근거 : 619,500(59* 3* 3,500) -> 체육대회, 개교기념일 제외

       ※ 해당 기간 내 식비미납 학생은 기숙사 입사 시 방 배정 불허 및 키 지급 불가

       ※ 의무식 제외 대상자 및 식비산정기준은 본교 홈페이지 일반공지 참조

       ※ 청소보증금은 퇴사 시 청소상태 확인 후 개인계좌로 환급

5. 입사 기간 버스운행 일정

요일

운행시간

승탑학년

8

31

13:30(본교)-14:30(대전역)-15:00(대전터미널)-16:20(본교)
17:30(본교)-19:00(대전역)-19:10(대전터미널)-20:20(본교)

1, 4학년

9

1

15:00(본교)-16:30(대전역)-16:40(대전터미널)-17:50(본교)

17:30(본교)-19:00(대전역)-19:10(대전터미널)-20:20(본교)
18:30(본교)-20:00(대전역)-20:10(대전터미널)-21:20(본교)

2, 3학년

      *학생여러분들의 안전을 위한 사항으로 해당 학년별 시간대를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6. 기타

                기숙사 입사지원서(건강진단서), 관리비, 식비를 납부하지 않은 학생은 기숙사 입사시 키를 지급하지 않으니 각별히

                유념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참고 :

                  - 2019-2학기 배정은 학과별 무작위 방배정 시행하며 인원 부족시 타 학과 선후배와 시행.

                  - 임의로 방 변경시 규정에 의거 처리(사생회 수칙에 의거 벌점10점부여)

                  - 외국학생과 룸메이트 신청은 사전에 입사원서에 기재바람

                  - 문의사항 : 입사관련(041-731-3704), 건강진단서(041-731-3703), 식비관련(041-731-3066)

 

2019725

 

 

금강대학교 기숙사 사무실

share
QRcode
  • twitter
  • facebook
  • clog
  • delicious
첨부파일
 
List Gallery Webzine RSS FEED

번호 섬네일 제목 이름 작성일
2024학년도 1학기 기숙사 방 배정 안내2024학년도 1학기 기숙사 방 배정을 첨부와 같이 안내하오니 입사에 참고바랍니다.신입생 및 편입생 같은 경우는 아직 ...
관리자 2024.02.22
2024학년도 1학기 사생회 층장 심사결과를 아래와 같이 알려드립니다. 1. 층장 선발 확정자 구분성명학번학과비고남오 * 혁2018*****행정학 전공 이 * 규2019...
관리자 2024.02.22
[기숙사 사무실 전화번호 변경 안내]학교 교내 전화번호 변경에 따라 기숙사 사무실 전화번호가 변경되었으니 참고바랍니다. 041-731-3063~3064
관리자 2023.06.27
80
2024학년도 1학기 사생회 층장 선발 안내기숙사 사생들에 대한 방과 후 외박, 외출 및 점호 등 기숙사 생활에 대한 전반적인 관리를 위하여 아래와 같이 2024...
관리자 2024.02.02
79
2024학년도 1학기 기숙사 입사 안내   2024-1학기 기숙사 입사와 관련하여 입사지원서, 건강진단서, 관리비, 식비 제출방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학생...
관리자 2024.02.02
78
2023학년도 동계방학 기숙사 방 배정 안내2023학년도 동계방학 기숙사 방 배정을 첨부와 같이 안내하오니 입사에 참고바랍니다.2023. 12. 22.금강대학교 기숙...
관리자 2023.12.22
77
2023학년도 동계방학 사생회 층장 심사결과를 아래와 같이 알려드립니다. 1. 층장 선발 확정자 구분성명학번학과비고남이 * 규2019*****경영학 전공 여하 * ...
관리자 2023.12.22
76
2023학년도 동계방학 사생회 층장 선발 알림   2023학년도 동계방학 기숙사 사생들에 대한 생활관리(외박, 외출, 점호 등) 및 기숙사 업무지원 등을 위한 ...
관리자 2023.12.06
75
2023학년도 동계방학 기숙사 입사 안내   2023년 동계방학 기숙사 입사와 관련하여 입사지원서, 건강진단서, 관리비, 식비 제출방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
관리자 2023.12.06
74
2023학년도 2학기 기숙사 방 배정 안내2023학년도 2학기 기숙사 방 배정을 첨부와 같이 안내하오니 입사에 참고바랍니다.2023. 08. 21.금강대학교 기숙사 총사감
관리자 2023.08.21
73
2023학년도 2학기 사생회 층장 선발기준 안내 1. 선발목적 : 기숙사 사생들에 대한 방과 후 외박, 외출 및 점호 등 기숙사 생활에 대한 전반적인 관리   2...
관리자 2023.08.02
72
2023학년도 2학기 재학생 기숙사 입사 안내   2023-2학기 기숙사 입사와 관련하여 입사지원서, 건강진단서, 관리비, 식비 제출방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
관리자 2023.08.01
71
2023학년도 하계방학 기숙사 방 배정 안내2023학년도 하계방학 기숙사 방 배정을 첨부와 같이 안내하오니 입사에 참고바랍니다.성도관 -> 성학관 / 성문관 B...
관리자 2023.0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