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영역
본문으로 바로가기

 

공지사항

[긴급] 2020년 1학기 대학원생 기숙사 입사연기 안내문
이름 : 관리자 | 작성일 : 2020.02.14 10:45 | 조회수 : 6253

20201학기 개강 연기에 따른 기숙사 입사 안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인하여 2020-1학기 개강이 연기된 관계로 아래와 같이 기숙사 입사 연기를 안내 하오니 대학원생 분들께서는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입사대상 및 기간

   가. 입사대상 : 2020-1학기 대학원생 중 기숙사 입사지원서 제출자

                    (단 관리비 및 건강진단서 미 제출자는 입사 불허)

. 입사기간 : 2020. 3. 14() - 3. 15() 18:00까지

 

2.제출서류

   가. 입사신청서

       - 제출 대상 : 2020.2.10.() ~ 2.14() 기간에 입사지원서 미 제출자

          - 제출 방법 : 현 공지사항 첨부파일 또는 기숙사홈페이지(https://dorm.ggu.ac.kr/sub0405) 서식란에서 다운로드 후 작성

                            하여 기숙사사무실 또는 이메일(hi10666@ggu.ac.kr)로 제출

     - 제출 기한 : 2020.2.17.() ~ 2020.2.21.() 17:00까지

       - 문의 사항 : 기숙사 041-731-3705,3578

 

   나. 건강진단서

      - 신종 코로나 감염증으로 인하여 금강대학교 내에서 시행 예정이던 단체 검진은 취소됨

      -  제출 대상 : 입시신청서 제출자 중 건강진단서 미 제출자

        - 제출 방법 : 거주 지역 병원 및 보건소에서 검진(필수 검사항목 : 흉부 방사선 촬영, B형 간염)

   - 제출처 : 기숙사 보건실, 이메일(ksh6428@ggu.ac.kr), 팩스(041-731-3709), 우편

  - 제출 기간 : 2020.2.17() - 2.21() 17:00까지

   - 문의 사항 : 041-731-3703

 

. 유의사항 : 신종 코로나 감염증으로 인한 심각성을 고려하여 입사지원서 및 건강진단서 미 제출자는 기숙사 입사를 

                     불허할 예정이오니 서류 미 제출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각별히 유념하시기 바람.

3.관리비

   가. 납부금액 : 800,000

   나. 납부기간 : 2020.2.17.() ~ 2020.2.21.() 17:00까지

   다. 납부계좌 : 농협 461058-51-015234 (입금시 본인명의로 기재)

   라. 입사 연기로 인한 관리비에 대한 차액은 일괄 반환할 예정임


  2020년 2월 13일 


기숙사 총사감


share
QRcode
  • twitter
  • facebook
  • clog
  • delicious
첨부파일
 
List Gallery Webzine RSS FEED

번호 섬네일 제목 이름 작성일
2024학년도 1학기 기숙사 방 배정 안내2024학년도 1학기 기숙사 방 배정을 첨부와 같이 안내하오니 입사에 참고바랍니다.신입생 및 편입생 같은 경우는 아직 ...
관리자 2024.02.22
2024학년도 1학기 사생회 층장 심사결과를 아래와 같이 알려드립니다. 1. 층장 선발 확정자 구분성명학번학과비고남오 * 혁2018*****행정학 전공 이 * 규2019...
관리자 2024.02.22
[기숙사 사무실 전화번호 변경 안내]학교 교내 전화번호 변경에 따라 기숙사 사무실 전화번호가 변경되었으니 참고바랍니다. 041-731-3063~3064
관리자 2023.06.27
80
2024학년도 1학기 사생회 층장 선발 안내기숙사 사생들에 대한 방과 후 외박, 외출 및 점호 등 기숙사 생활에 대한 전반적인 관리를 위하여 아래와 같이 2024...
관리자 2024.02.02
79
2024학년도 1학기 기숙사 입사 안내   2024-1학기 기숙사 입사와 관련하여 입사지원서, 건강진단서, 관리비, 식비 제출방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학생...
관리자 2024.02.02
78
2023학년도 동계방학 기숙사 방 배정 안내2023학년도 동계방학 기숙사 방 배정을 첨부와 같이 안내하오니 입사에 참고바랍니다.2023. 12. 22.금강대학교 기숙...
관리자 2023.12.22
77
2023학년도 동계방학 사생회 층장 심사결과를 아래와 같이 알려드립니다. 1. 층장 선발 확정자 구분성명학번학과비고남이 * 규2019*****경영학 전공 여하 * ...
관리자 2023.12.22
76
2023학년도 동계방학 사생회 층장 선발 알림   2023학년도 동계방학 기숙사 사생들에 대한 생활관리(외박, 외출, 점호 등) 및 기숙사 업무지원 등을 위한 ...
관리자 2023.12.06
75
2023학년도 동계방학 기숙사 입사 안내   2023년 동계방학 기숙사 입사와 관련하여 입사지원서, 건강진단서, 관리비, 식비 제출방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
관리자 2023.12.06
74
2023학년도 2학기 기숙사 방 배정 안내2023학년도 2학기 기숙사 방 배정을 첨부와 같이 안내하오니 입사에 참고바랍니다.2023. 08. 21.금강대학교 기숙사 총사감
관리자 2023.08.21
73
2023학년도 2학기 사생회 층장 선발기준 안내 1. 선발목적 : 기숙사 사생들에 대한 방과 후 외박, 외출 및 점호 등 기숙사 생활에 대한 전반적인 관리   2...
관리자 2023.08.02
72
2023학년도 2학기 재학생 기숙사 입사 안내   2023-2학기 기숙사 입사와 관련하여 입사지원서, 건강진단서, 관리비, 식비 제출방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
관리자 2023.08.01
71
2023학년도 하계방학 기숙사 방 배정 안내2023학년도 하계방학 기숙사 방 배정을 첨부와 같이 안내하오니 입사에 참고바랍니다.성도관 -> 성학관 / 성문관 B...
관리자 2023.0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