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영역
본문으로 바로가기

 

공지사항

2023학년도 1학기 재학생 기숙사 입사 안내
이름 : 관리자 | 작성일 : 2023.01.30 12:51 | 조회수 : 4998

2023학년도 1학기 재학생 기숙사 입사 안내

 

2023-1학기 기숙사 입사와 관련하여 입사지원서, 건강진단서, 관리비, 식비 제출방법을 아래와 같이 안내 하오니 학생 여러분께서는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입사대상 및 기간

. 기숙사 입사대상 : 2023-1학기 재학생중 기숙사 입사 희망자

. 기숙사 입사기간 : 2023. 2. 28.() - 3. 1.() 18:00까지

. 입사시 배정건물 : 여자(성문관) , 남자(성학관, 성도관)

 

2. 제출서류

. 입사지원서

- 제출 방법 : 금강대학교 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 후 기타/기숙사 입사신청서 작성 및 저장[첨부1]

- 신청 기한 : 2023. 2. 6()~ 2. 12()

. 건강진단서 : 2022.동계방학 잔류자는 건강진단서 제출 제외

- 거주 지역 병원 및 보건소에서 검진(필수 검사항목 : 흉부 방사선 촬영, B형간염-항원항체)

- 제출 방법
(1) 금강대학교 종합정보시스템 -기숙사 입사신청서 작성 시 PDF 또는 JPG 파일로 첨부[첨부2]

주민번호 뒷자리는 가리거나 삭제 처리하여 제출
(2) 부서 메일로 진단서를 이메일 제출 (제출주소: dorm@ggu.ac.kr)

- 문의 사항 : 041-731-3611 ~ 3612

- 제출 기한 : 2023. 2. 6.() - 2. 24() 까지

. 자가진단키트검사 음성확인서 

- 제출방법: 입사일 검진 후 음성확인된 검사결과를 입사시 층장 및 안내자에게 확인

. 제출서류(입사지원서, 건강진단서, 자가진단검사 음성확인) 기한 내 미제출시 기숙사 입사 불가

 

3. 기숙사비 및 식비: 1,610,500(기숙사 관리비 : 660,000+ 식비 : 945,000(63*3*5,000) + 5,500(카드키 보증금)

. 관련내용

- 식비는 3/2~6/21 기간 동안의 월~목으로 산출함.(금토일, 공휴일 및 대체공휴일은 산출일자에서 제외함)

- 식비의 경우 의무식을 원칙으로 함. , 급식평가 위원회에서 정하는 의무식 제외대상의 경우 제외[첨부3]

- 관리비 문의사항 : 기숙사 (041-731-3611)

- 건물 출입 임시 카드 키

; 20234월부터 교내 모든 출입은 학생증으로만 가능하오니, 학생증 관련 사항은 추후 학사공 지 확인(2월 중)

: 임시 출입 키 보증금(5,500) : 학생증 수령 시 키 반납 이후(4일괄 환급 처리

: 입사 시 임시 출입 키 발급(방학 중 잔류 학생들 또한 기존 카드를 반납하고 임시 카드 키 발급)

- 식비 및 카드키 관련 문의사항 : 경영관리팀 (041-731-3313)

. 납부기간 : 2023. 2. 6.() - 2. 12.() 까지

기간 내 입금이 확인되지 않을 경우 미 입사로 간주

. 납부계좌 : 학생개인별 가상계좌는 종합정보시스템 입사지원서에 표기되어 있음

. 관리비 및 식비 합계 금액을 본인의 가상계좌 번호에 입금하시기 바랍니다.

 

4. 입사를 위한 버스운행

. 버스운행일자: 2023. 2. 28(), 3.1() / 2회 운행

. 버스운행에 따른 노선표

[2.28()] 본교(13:00)- 대전역(14:30) - 대전터미널(14:40) - 본교(15:50)

[3.1()] 본교(13:00)- 대전역(14:30) - 대전터미널(14:40) - 본교(15:50)

 

 

 

5. 코로나19 관련 안내사항

. 모든 입사자는 입사 시에 체온을 점검할 예정이며, 발열(37.5이상) 및 호흡기 이상 증상이 있는 경우 기숙사 입사가 불가함. 개인 의약품이나 코로나 자가진단키트 등 상비약 구비를 통해 개인 건강주의 요함.

. 코로나 확산을 고려하여 모든 사생에 대하여 11실로 호실을 제공함을 원칙으로 하며, 상황발생시 학교의 지침과 매뉴얼에 준수하는 서약서를 입사시에 작성, 제출해야함

. 본인 입사일 자가진단키트 음성확인을 층장 및 안내사생 확인해야 함. 입사 당일 미확인자는 기숙사 입사 불가.

 

 

 

 

 

 

2022. 2. .

 

금강대학교 기숙사 총사감

share
QRcode
  • twitter
  • facebook
  • clog
  • delicious
첨부파일
 
List Gallery Webzine RSS FEED

번호 섬네일 제목 이름 작성일
2024학년도 1학기 기숙사 방 배정 안내2024학년도 1학기 기숙사 방 배정을 첨부와 같이 안내하오니 입사에 참고바랍니다.신입생 및 편입생 같은 경우는 아직 ...
관리자 2024.02.22
2024학년도 1학기 사생회 층장 심사결과를 아래와 같이 알려드립니다. 1. 층장 선발 확정자 구분성명학번학과비고남오 * 혁2018*****행정학 전공 이 * 규2019...
관리자 2024.02.22
[기숙사 사무실 전화번호 변경 안내]학교 교내 전화번호 변경에 따라 기숙사 사무실 전화번호가 변경되었으니 참고바랍니다. 041-731-3063~3064
관리자 2023.06.27
70
2023학년도 하계방학 사생회 층장 심사결과를 아래와 같이 알려드립니다. 1. 층장 선발 확정자 구분성명학번학과비고남고 * 완2018*****행정학 전공   여이...
관리자 2023.06.13
69
[기숙사 입사신청 연장 안내]기숙사에서는 계절학기, 인텐시브, 근장 신청 등의 사유로 인하여 기숙사 입사신청 기간을 아래와 같이 연장합니다.-연장일자 : ...
관리자 2023.06.03
68
2023학년도 하계방학 사생회 층장 선발 알림 2023학년도 하계방학 기숙사 사생들에 대한 생활관리(외박, 외출, 점호 등) 및 기숙사 업무지원 등을 위한 사생...
관리자 2023.05.24
67
2023학년도 하계방학 기숙사 입사 안내  2023-하계 방학 기숙사 입사와 관련하여 입사지원서, 입사서약서, 건강진단서, 관리비, 식비 제출방법을 아래와 같이...
관리자 2023.05.24
66
2023학년도 1학기 신입생 및 편입생 기숙사 방 배정 안내2023학년도 1학기 기숙사 방 배정을 첨부와 같이 안내하오니 입사에 참고바랍니다.2023. 02. 17.금강...
관리자 2023.02.17
65
2023학년도 1학기 기숙사 방 배정 안내2023학년도 1학기 기숙사 방 배정을 첨부와 같이 안내하오니 입사에 참고바랍니다.2023. 02. 17.금강대학교 기숙사 총사감
관리자 2023.02.17
64
2023학년도 1학기 사생회 층장 심사결과를 아래와 같이 알려드립니다. 1. 층장 선발 확정자 구분성명학번학과비고남배 * 현2018*****행정학 전공 연 * 형2019...
관리자 2023.02.17
63
2023학년도 기숙사 입사 안내   2023-1학기 기숙사 입사와 관련하여 입사지원서, 건강진단서, 관리비, 식비 제출방법을 아래와 같이 안내 하오니 학생 여러...
관리자 2023.01.30
62
졸업생 기숙사 입사 안내   1. 졸업생 기숙사 입사 안내   가. 기숙사에서는 대학에서 추진하는 「한국형 Liberal Arts College 금강대학교」특성화 ...
관리자 2023.01.30
61
2023학년도 1학기 사생회 층장 선발기준 안내 1. 선발목적 : 기숙사 사생들에 대한 방과 후 외박, 외출 및 점호 등 기숙사 생활에 대한 전반적인 관리   2...
관리자 2023.0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