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영역
본문으로 바로가기

 

공지사항

2021학년도 2학기 재학생 기숙사 입사 안내
이름 : 관리자 | 작성일 : 2021.07.27 16:45 | 조회수 : 11362


20212학기 재학생 기숙사 입사 안내

 

2021-2학기 기숙사 입사와 관련하여 입사지원서, 건강진단서, 관리비, 식비 제출방법을 아래와 같이 안내 하오니 학생 여러분께서는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입사대상 및 기간

. 기숙사 입사대상 : 2021-2학기 재학생중 기숙사 입사 희망자

. 기숙사 입사기간 : 2021. 8. 28.() - 8. 29.() 21:30까지

 

2. 제출서류

. 입사지원서

- 제출 방법 : 금강대학교 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 후 기타/기숙사 입사신청서 작성 및 저장(첨부1 참고)

- 문의 사항 : 041-731-3611 ~ 3612

. 건강진단서

- 거주 지역 병원 및 보건소에서 검진(필수 검사항목 : 흉부 방사선 촬영, B형간염-항원항체)

- 제출 방법 : 금강대학교 종합정보시스템 -기숙사 입사신청서 작성 시 PDF 또는 JPG 파일로 첨부(첨부2 참고)

주민번호 뒷자리는 가리거나 삭제 처리하여 제출

- 문의 사항 : 041-731-3622

. 입사지원서 및 건강진단서 제출기간 : 2021. 8. 9.() - 8. 13.() 17:00까지

. 입사지원서 및 건강진단서 기한 내 미제출시 기숙사 입사 불가

 

3. 기숙사비 내역

. 기숙사비

- 총액 : 1,242,500원

  (기숙사 관리비 : 529,000+ 식비 : 708,000(59*3*4,000) + 건물 출입 카드키 : 5,500)

- 식비는 8/30~12/16 기간 동안의 월~목으로 산출함.(금토일, 공휴일 및 대체공휴일은 산출일자에서 제외함)

- 관리비 문의사항 : 기숙사 (041-731-3611)

- 식비 및 건물 출입 카드키 문의사항 : 경영지원팀 (041-731-3322)

. 납부기간 : 2021. 8. 9.() - 8. 13.() 17:00까지

. 납부계좌 : 학생개인별 가상계좌는 종합정보시스템 입사지원서에 표기되어 있음.

. 관리비 및 식비 합계 금액을 가상계좌에 입금하시기 바랍니다.

 

4. 입사를 위한 버스운행 : 추후 안내 예정

 

5. 코로나19 관련 안내사항

. 모든 입사자는 입사 시에 체온을 점검할 예정이며, 발열(37.5이상) 및 호흡기 이상 증상이 있는 경우 기숙사 입사가 불가함

. 본인 입사일 기준 5일 이내 실시한 코로나19 PCR 검사(음성) 확인서(또는 문자 확인 인쇄물)를 입사 시에 제출해야 함. 입사 당일 미제출자는 기숙사 입사 불가.

 

※ 입사 시 준비용품

        ‣ 필수 지참 : 침구류(이불, 베개, 매트리스 커버 등)

        ‣ 선택 지참 : 욕실용품(세면도구, 슬리퍼, 드라이기 등), 세탁청소용품 (휴지통, 물티슈, 화장지, 세제, 섬유 유연제,

                             빗자루 등), 그 외 개인용품 지참



 

2021. 7. 27.

 

금강대학교 기숙사 총사감


share
QRcode
  • twitter
  • facebook
  • clog
  • delicious
첨부파일
 
List Gallery Webzine RSS FEED

번호 섬네일 제목 이름 작성일
2024학년도 2학기 기숙사 방 배정 안내2024학년도 2학기 기숙사 방 배정을 첨부와 같이 안내하오니 입사에 참고바랍니다.2024. 08. 28.금강대학교 기숙사 총사감
관리자 2024.08.28
2024학년도 2학기 사생회 층장 심사결과를 아래와 같이 알려드립니다. 1. 층장 선발 확정자 구분성명학번학과비고남박 * 호2022*****행정학 전공 여최 * 민20...
관리자 2024.08.22
[졸업생을 위한 기숙사 입사 안내 (안)]  기숙사에서는 「한국형 Liberal Arts College 금강대학교」 특성화에 맞춰 「졸업 후 3년 사후관리 체계 구축 : 4+3...
관리자 2024.08.12
[기숙사 사무실 전화번호 변경 안내]학교 교내 전화번호 변경에 따라 기숙사 사무실 전화번호가 변경되었으니 참고바랍니다. 041-731-3063~3064
관리자 2023.06.27
49
2022학년도 하계방학 기숙사 방 배정 안내2022학년도 하계방학 기숙사 방 배정을 첨부와 같이 안내하오니 입사에 참고바랍니다.2022. 06. 16.금강대학교 기숙...
관리자 2022.06.16
48
2022학년도 하계방학 사생회 층장 심사결과를 아래와 같이 알려드립니다. 1. 층장 선발 확정자 구분성명학번학과비고남심*진2016*****IT소프트웨어   이*관...
관리자 2022.06.16
47
2022학년도 하계방학 사생회 층장 선발 알림   2022학년도 하계방학 기숙사 사생들에 대한 생활관리(외박, 외출, 점호 등) 및 기숙사 업무지원 등을 위한 ...
관리자 2022.06.04
46
2022학년도 하계방학 기숙사 입사 안내     2022-하계 방학 기숙사 입사와 관련하여 입사지원서, 입사서약서, 건강진단서, 관리비, 식비 제출방법을 아...
관리자 2022.05.27
45
2022학년도 1학기 사생회 층장 심사결과를 아래와 같이 알려드립니다.   1. 층장 선발 확정자구분성명학번학과비고남심*진2016*****IT소프트웨어   육*인...
관리자 2022.02.24
44
2022학년도 1학기 기숙사 방 배정 안내2022학년도 2학기 기숙사 방 배정을 첨부와 같이 안내하오니 입사에 참고바랍니다.※ 호실 가용 수 대비 기숙사 입사 신...
관리자 2022.02.24
43
2021학년도 2학기 기숙사 방 배정 안내2021학년도 2학기 기숙사 방 배정을 첨부와 같이 안내하오니 입사에 참고바랍니다.※ 호실 가용 수 대비 기숙사 입사 신...
관리자 2021.08.25
42
2021학년도 2학기 기숙사 입사지원서 제출기한 및 기숙사비 납부기한 연장 안내 2021학년도 2학기 기숙사 입사와 관련하여 기숙사 입사지원서 제출 기한 및 ...
관리자 2021.08.13
41
2021학년도 2학기 기숙사 입사 관련 건강진단서 제출 기한 및 제출 방법 변경 안내2021학년도 2학기 기숙사 입사와 관련하여 건강진단서 제출 기한 및 제출 ...
관리자 2021.08.11
2021년 2학기 재학생 기숙사 입사 안내   2021-2학기 기숙사 입사와 관련하여 입사지원서, 건강진단서, 관리비, 식비 제출방법을 아래와 같이 안내 하오니 ...
관리자 2021.07.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