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영역
본문으로 바로가기

 

공지사항

2024학년도 2학기 졸업생 기숙사 입사 안내
이름 : 관리자 | 작성일 : 2024.08.12 16:14 | 조회수 : 1474

[졸업생을 위한 기숙사 입사 안내 ()]

 

 

기숙사에서는 한국형 Liberal Arts College 금강대학교」 특성화에 맞춰 졸업 후 3년 사후관리 체계 구축 : 4+3 체제 마련」 계획에 따라 미취업 졸업생에 대하여 대학의 취업정보 참여와 자기학습 제공 등을 위해 기숙사 입사를 허용하고자 합니다.

 

 

1. 입사대상 졸업생

2. 입사기간 학기 및 방학기간

3. 입사신청기간 및 납부기간 : 2024. 8. 12.()~ 8. 23()

4. 제출서류 일반 재학생과 동일

신규입사자 건강진단서

입사지원서 및 서약서 제출

5. 기숙사 관리비 및 식비 단기 입사 가능

기숙사비

잔류기간

기숙사비

식비

합계

일반 졸업생

2024.9.2.~

2024.12.20

200,000/

800,000/학기

매식

200,000/

800,000/학기

고시반 졸업생

660,000

870,000

1,530,000

학교계좌 번호

농협 461058-51-015234(일반졸업생),

가상계좌 및 학교계좌(고시반 졸업생)

입금계좌농협 461058-51-015234 금강대학교

6. 방배정 기숙사 사무실 협의

7. 기숙사 입사신청서 제출 : dorm@ggu.ac.kr

8. 기숙사 문의 : 041-731-3063

 

 

 

 

 

 

2024.8. 12

 

금강대학교 기숙사 총사감

share
QRcode
  • twitter
  • facebook
  • clog
  • delicious
첨부파일
 
List Gallery Webzine RSS FEED

번호 섬네일 제목 이름 작성일
2024학년도 2학기 기숙사 방 배정 안내2024학년도 2학기 기숙사 방 배정을 첨부와 같이 안내하오니 입사에 참고바랍니다.2024. 08. 28.금강대학교 기숙사 총사감
관리자 2024.08.28
2024학년도 2학기 사생회 층장 심사결과를 아래와 같이 알려드립니다. 1. 층장 선발 확정자 구분성명학번학과비고남박 * 호2022*****행정학 전공 여최 * 민20...
관리자 2024.08.22
[졸업생을 위한 기숙사 입사 안내 (안)]  기숙사에서는 「한국형 Liberal Arts College 금강대학교」 특성화에 맞춰 「졸업 후 3년 사후관리 체계 구축 : 4+3...
관리자 2024.08.12
[기숙사 사무실 전화번호 변경 안내]학교 교내 전화번호 변경에 따라 기숙사 사무실 전화번호가 변경되었으니 참고바랍니다. 041-731-3063~3064
관리자 2023.06.27
49
2022학년도 하계방학 기숙사 방 배정 안내2022학년도 하계방학 기숙사 방 배정을 첨부와 같이 안내하오니 입사에 참고바랍니다.2022. 06. 16.금강대학교 기숙...
관리자 2022.06.16
48
2022학년도 하계방학 사생회 층장 심사결과를 아래와 같이 알려드립니다. 1. 층장 선발 확정자 구분성명학번학과비고남심*진2016*****IT소프트웨어   이*관...
관리자 2022.06.16
47
2022학년도 하계방학 사생회 층장 선발 알림   2022학년도 하계방학 기숙사 사생들에 대한 생활관리(외박, 외출, 점호 등) 및 기숙사 업무지원 등을 위한 ...
관리자 2022.06.04
46
2022학년도 하계방학 기숙사 입사 안내     2022-하계 방학 기숙사 입사와 관련하여 입사지원서, 입사서약서, 건강진단서, 관리비, 식비 제출방법을 아...
관리자 2022.05.27
45
2022학년도 1학기 사생회 층장 심사결과를 아래와 같이 알려드립니다.   1. 층장 선발 확정자구분성명학번학과비고남심*진2016*****IT소프트웨어   육*인...
관리자 2022.02.24
44
2022학년도 1학기 기숙사 방 배정 안내2022학년도 2학기 기숙사 방 배정을 첨부와 같이 안내하오니 입사에 참고바랍니다.※ 호실 가용 수 대비 기숙사 입사 신...
관리자 2022.02.24
43
2021학년도 2학기 기숙사 방 배정 안내2021학년도 2학기 기숙사 방 배정을 첨부와 같이 안내하오니 입사에 참고바랍니다.※ 호실 가용 수 대비 기숙사 입사 신...
관리자 2021.08.25
42
2021학년도 2학기 기숙사 입사지원서 제출기한 및 기숙사비 납부기한 연장 안내 2021학년도 2학기 기숙사 입사와 관련하여 기숙사 입사지원서 제출 기한 및 ...
관리자 2021.08.13
41
2021학년도 2학기 기숙사 입사 관련 건강진단서 제출 기한 및 제출 방법 변경 안내2021학년도 2학기 기숙사 입사와 관련하여 건강진단서 제출 기한 및 제출 ...
관리자 2021.08.11
40
2021년 2학기 재학생 기숙사 입사 안내   2021-2학기 기숙사 입사와 관련하여 입사지원서, 건강진단서, 관리비, 식비 제출방법을 아래와 같이 안내 하오니 ...
관리자 2021.07.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