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영역
본문으로 바로가기

 

공지사항

2024학년도 1학기 사생회 층장 선발 안내
이름 : 관리자 | 작성일 : 2024.02.02 15:28 | 조회수 : 2012

2024학년도 1학기 사생회 층장 선발 안내


기숙사 사생들에 대한 방과 후 외박, 외출 및 점호 등 기숙사 생활에 대한 전반적인 관리를 위하여 아래와 같이 2024학년도 1학기 사생회 층장을 선발하고자 합니다.


- 아 래 -

. 선발 방법

1) 신청안내: 학교홈페이지 및 기숙사 홈페이지 게재

2) 선발인원: 사생 입사인원 반영 선발(남학생 0, 여학생 0)

3) 공지기간: 2024.02.06.() ~ 02.14()

4) 접수기간: 2024.02.06.() ~ 02.14() 17:00까지

5) 면접일자: 2024.02.19.()

6) 결과발표: 2024.02.21.() 학교홈페이지 및 기숙사 홈페이지 게재


. 서류 제출

1) 제출서류: 입후보자 등록신청서, 서약서, 입후보 등록 소견서, 입후보자 사진 각 1.

2) 제출방법: 제출서류 4개 파일을 압축하여 메일(dorm@ggu.ac.kr)로 전송


. 심사 위원: 심사위원 3인 이내 기숙사 직원


. 장학금 지급: 1인당 금300,000* 4개월(3, 4, 5, 6) 지급


. 등록자 자격(우대사항)

- 3학년 이상자(마지막 학기자 지원 자제)

- 벌점이 없는 학생


. 선발기준

1) 등록자 자격 중 필수사항 해당자 제외

2) 1차 서류심사(정량적 평가) 선발 사생 중 2차 면접심사(정성적 평가) 우수자 중 성별 남, 여 선발


. 심사기준

1) 1차 서류심사(정량적 평가) : 3학년 이상자, 등록 학기, 벌점, 지원소견서로 평가하여 100점 만점에 70

이상자 선발

구분

항목

평가 내용

배점점수

지원자 자격

우대사항

3학년 이상 재학생

3학년 이상 : 20

2학년 이상 : 10

1학년 이상 : 5

2021-2학기 기준 등록학기

8학기 이상 : 3

1~2 학기 : 4

3~4 학기 : 6

5~6 학기 : 8

7학기 : 10

누적 상벌점

누적 상벌점으로 가감

(최대 ±20점 적용)

지원자 소견서

의지.내용 우수자

(최대 ±50점 적용)

2) 2차 면접평가(정성적 평가) : 1차 선발자 중 성별 면접 점수 우수자 선발함

평가항목

평가내용

배점점수

태도

자세, 태도, 건강 등

10

동기

- 지원동기, 책임감 등

20

업무 이해도

층장업무 이해

사생 및 행정 업무 이해

위험발생 처리 방법 이해 등

50

기타

업무를 통한 개인 발전 가능성 등

20

합계

 

100


. 점수 산출 : 총점은 100점 만점이며, 평균값은 소수 2자리로 산출함


. 선별방법

1) 평균값(소수 2자리)이 높은 순위로 우선 대상자 선별.

2) 동점자는 3학년 이상자 점수, 벌점 점수 높은 순으로 선발함.

share
QRcode
  • twitter
  • facebook
  • clog
  • delicious
첨부파일
 
List Gallery Webzine RSS FEED

번호 섬네일 제목 이름 작성일
2024학년도 1학기 기숙사 방 배정 안내2024학년도 1학기 기숙사 방 배정을 첨부와 같이 안내하오니 입사에 참고바랍니다.신입생 및 편입생 같은 경우는 아직 ...
관리자 2024.02.22
2024학년도 1학기 사생회 층장 심사결과를 아래와 같이 알려드립니다. 1. 층장 선발 확정자 구분성명학번학과비고남오 * 혁2018*****행정학 전공 이 * 규2019...
관리자 2024.02.22
[기숙사 사무실 전화번호 변경 안내]학교 교내 전화번호 변경에 따라 기숙사 사무실 전화번호가 변경되었으니 참고바랍니다. 041-731-3063~3064
관리자 2023.06.27
2024학년도 1학기 사생회 층장 선발 안내기숙사 사생들에 대한 방과 후 외박, 외출 및 점호 등 기숙사 생활에 대한 전반적인 관리를 위하여 아래와 같이 2024...
관리자 2024.02.02
79
2024학년도 1학기 기숙사 입사 안내   2024-1학기 기숙사 입사와 관련하여 입사지원서, 건강진단서, 관리비, 식비 제출방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학생...
관리자 2024.02.02
78
2023학년도 동계방학 기숙사 방 배정 안내2023학년도 동계방학 기숙사 방 배정을 첨부와 같이 안내하오니 입사에 참고바랍니다.2023. 12. 22.금강대학교 기숙...
관리자 2023.12.22
77
2023학년도 동계방학 사생회 층장 심사결과를 아래와 같이 알려드립니다. 1. 층장 선발 확정자 구분성명학번학과비고남이 * 규2019*****경영학 전공 여하 * ...
관리자 2023.12.22
76
2023학년도 동계방학 사생회 층장 선발 알림   2023학년도 동계방학 기숙사 사생들에 대한 생활관리(외박, 외출, 점호 등) 및 기숙사 업무지원 등을 위한 ...
관리자 2023.12.06
75
2023학년도 동계방학 기숙사 입사 안내   2023년 동계방학 기숙사 입사와 관련하여 입사지원서, 건강진단서, 관리비, 식비 제출방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
관리자 2023.12.06
74
2023학년도 2학기 기숙사 방 배정 안내2023학년도 2학기 기숙사 방 배정을 첨부와 같이 안내하오니 입사에 참고바랍니다.2023. 08. 21.금강대학교 기숙사 총사감
관리자 2023.08.21
73
2023학년도 2학기 사생회 층장 선발기준 안내 1. 선발목적 : 기숙사 사생들에 대한 방과 후 외박, 외출 및 점호 등 기숙사 생활에 대한 전반적인 관리   2...
관리자 2023.08.02
72
2023학년도 2학기 재학생 기숙사 입사 안내   2023-2학기 기숙사 입사와 관련하여 입사지원서, 건강진단서, 관리비, 식비 제출방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
관리자 2023.08.01
71
2023학년도 하계방학 기숙사 방 배정 안내2023학년도 하계방학 기숙사 방 배정을 첨부와 같이 안내하오니 입사에 참고바랍니다.성도관 -> 성학관 / 성문관 B...
관리자 2023.06.19